makeBCT

#AI #OpenAI #Chatbot #Cloud #WordPress

페이게이트의 오픈페이(Openpay) 서비스란

최근 블로그코디의 워드프레스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인 BC TOWN™ 기반으로 제작된 블로그코디닷컴 웹사이트를 리뉴얼하면서 한국형 워드프레스 테마 판매를 위한 쇼핑몰 기능을 추가 하였습니다. 쇼핑몰이 추가되면서 자연스럽게 결제대행(PG) 서비스를 신청해야 했는데, 블로그코디에서는 워드프레스에 진보적인 정책을 취하고 있는 페이게이트를 최종 선정 하였습니다. (참고: 국내-pg사-연동-우커머스woocommerce-워드프레스-쇼핑몰-결제)

 

 

http://www.paygate.net/

 

PayGate

 

 

페이게이트 가입을 위해 담당자와 상담하면서 기본 서비스에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만 결제가 가능하고,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모든 브라우저에서 결제가 되게 하려면 오픈페이(Openpay) 서비스를 추가로 신청해야 한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잘 모르던 정보를 알게 되자 워드프레스 쇼핑몰 구축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도 동일하게 유용한 정보인 듯 하여 오픈페이(Openpay) 서비스를 좀 자세히 살펴 보았습니다.

 

다음 내용의 출처는 페이게이트의 오픈페이 서비스 안내문 201504 pdf 문서 입니다

 

 

오픈페이 서비스 소개

페이게이트가 보유하고 있는 Multi Payment Gateway 특허 기술을 금액인증(AA : Amount Authentication) 플랫폼에 적용하여, 전 세계 금융기관 중 최적의 결제 환경을 제시하는 금융기관과의 실시간 연계를 통해 트래픽을 처리 제공하는 글로벌 신용카드 간편 결제 서비스입니다.

 

  • 다수의 글로벌 금융사로부터 PG 라이센스를 획득한 페이게이트 홍콩, 페이게이트 US, 페이게이트 Japan 이 페이게이트 Korea 본사와 협업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전세계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 PCI DSS 보안 감사를 받고 있는 글로벌 보안 결제 전문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 CVV, CVC 인증과 함께 페이게이트 자체 구현한 AA 인증을 통해 카드 소지자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본인 확인 절차 후 매번 카드 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 결제 방식으로 서비스 가능합니다.
  • 계약이나 정산은 페이게이트 Korea를 통해서도 처리 가능합니다.
  • 한국 소비자 입장에서 구매금액은 환율 영향 없이 원화로 고정되며, 카드청구서에 원화로 표시됩니다.
  • 정산은 달러, 원화, 위엔화, 엔화, 유로 외에도 다양한 커런시로 정산 가능합니다.

 

 

오픈페이 서비스 특장점

편리한 결제

Active X Free, Plug-in Free, App Free의 결제입니다

사전인증 없이 승인과 인증을 동시에 진행하여 구매자 편의성이 대폭 강화 되었습니다.

소비자는 본인과 본인 소지의 카드를 확인하는 최초 인증 과정을 따로 진행하지 않아도 바로 결제 할 수 있습니다.

카드번호, 유효기간을 입력한 후, 카드사에서 발송하는 결제승인 문자메시지에 포함된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Cross-Platform 결제 서비스

Cross- Platform 결제가 가능하여 디바이스와 브라우저에 전혀 구애 받지 않습니다.

HTML5 웹표준 환경에서 플러그인이나 모바일 앱(App) 의존 없이 결제 가능하며,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IE, 컨커러 등 모든 브라우저와 PC, 스마트폰과 각종 태블릿, 스마트 TV, IP TV셋톱박스, E-Book 단말, 차량용 네비게이션 등 웹을 지원하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즉각 대응합니다.

 

Cross-Border 결제 서비스

한국을 포함, 전 세계 어디에서나 금액의 상한선 없이 이용 가능한 결제 서비스 입니다.

부도거래 관리를 위한 FDS(Fraud Detection System)와 국제보안표준인 PCI DSS 보안감사를 통한 검증된 강력한 보안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방법, 수수료, 정산주기, 비용 등 상세 내용은 페이게이트의 고객지원 센터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인기 글

Ubuntu 22.04 LTS에 Python 3.8 or 3.9 설치 방법
서버 : Vultr 클라우드OS: Ubuntu 22.04 LTS사용자 계정 생성하여 설치 진행함 1. Start with the system update sudo apt update...
사용자 작성 모듈 import 시 에러)(ModuleNotFoundError: No module named
파이썬 모듈을 만들고 테스트 할 때 ModuleNotFoundError: No module named 에러가 발생한 경우 원인 파이썬은 모듈을 불러올 때 모듈 설치 경로와 자신의...
AWS 인스턴스 유형 변경 방법
AWS 인스턴스 유형을 변경하기 위한 방법에는 다음 2가지가 있습니다.   1. 첫 번째 방법 AMI 이미지 생성 후 해당 이미지를 복원하여 신규 EC2 인스턴스를 생성하는...
Ubuntu 20.04에 MySQL 5.7 설치
비씨티원 인공지능 서비스 플랫폼 BAP(Bctone AI service Platform)의 설치 환경은 공식적으로 Ubuntu 18.04와 MySQL 버전 5.7 입니다. 최근 Ubuntu...
WSL2/Ubuntu 22.04 LTS에 Anaconda 설치 
WSL2/Ubuntu 환경에서 Python 버전별로 가상환경을 만드는 방법 중 그나마 Anaconda 방법이 좋은 것 같네요. 설치 방법은 간단합니다. 1. apt update 사용자...